김사장네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방법 및 포인트사용하는법 본문
삼성전자 멤버십은 삼성전자 고객만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서비스&혜택이며, 멤버십 회원이 되시면 포인트 적립 및 사용혜택부터 마일리지와 제휴혜택, 블루케어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 참여기회까지 프리미엄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멤버십에 신규로 가입하면 일반회원이 되시며, 지정매장에서 구매하신 금액에 따라 프레스티지, 로열블루 회원으로 승급되며, 등급유지기간은 2년(24개월)이고, 유지 기간 동안 회원 등급에따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등급선정은 전월부터 24개월간 구매 실적으로 매월20일 결정하는데, 구매 금액은 결제 및 배송완료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멤버십가입방법은 매장방문 가입과 온라인가입, 스마트 기기가입의 방법으로 구분되는데,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 멤버십 지정매장 방문 시 직원에게 요청해주시면 고객님의 멤버십 가입을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삼성전자 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삼성계정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스마트기기는 스토어에서 삼성앱스나 멤버십앱을 설치후 가입하시면 됩니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2년이며, 일부포인트의 유효기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지정매장별로 적립 혜택이 적용된 시점이 상이 할 수 있으며, 전자제품 판매업자 등 일정 유형의 회원에 대해서는 적립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은 멤버십 콜센터 1588-3366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사용처는 삼성디지털프라자, 삼성 모바일 스토어등 전문매장 이용시 가능하고, 서비스센터, 로지텍등 제품 서비스 수리금액에 한해 사용이 가능하며 부품 및 액세서리 구입 시에는 사용 불가합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대구/AK백화점등 지정매장 이용시 삼성전자가 공급한 제품 구매시에 사용이 가능하고, 삼성 갤럭시앱스에서 콘텐츠구매 시 사용가능하며, 11번가는 멤버십라운지 입점 매장에서 구매시에 사용가능합니다.
멤버십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제품점검 서비스인 블루케어는 프리미엄 토탈케어 서비스로 4대가전, TV,냉장고,세탁기,에어컨에대해 점검1,2,3단계로 구매고객의 제품을 케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점검1단계는 TV외관 및 장식장 Clean서비스나 냉장고 단차조정, 김치냉장고 냄새제거 필터청소, 세탁기 수평 맞춤서비스, 에어컨 필터 먼지 청소서비스등이제공되고, 점검 2단계는 로열블루 고객이 4대가전 구매후 실사용시 불편함이 없도록 로지텍 엔지니어가 재방문하여 사용법을 설명해드립니다.
마지막 점검 3단계는 보유중인 4대 가전 제품에 대해 등급 유지 기간 내 1회에 한해 로지텍 엔지니어가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즐거운일반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년 LH 청년전세임대주택 신청 및 자격조건 안내드려요 (0) | 2018.03.08 |
---|---|
고용노동부 임금체불 신고방법 및 진정서 신청에대해 알아봅니다. (0) | 2018.03.08 |
말랑말랑 지니톡 자동 통번역앱 안내 및 사용하는법 정리 (0) | 2018.03.06 |
인천공항 분실물 유실물 관리소-잃어버린물품 찾아보기 (0) | 2018.03.04 |
코버스로 고속버스 인터넷 예약하는법 (0) | 2018.03.04 |